스포츠 베팅 비밀 – 베팅에 당첨될 만큼 배가 고픈가?

축구는 확실히 보고 하는 흥미진진한 경기다. 당신이 축구선수든 코치든 팬이든 당신이 좋아하는 경기를 보면서 돈을 벌 수 있다. 어떻게 할 건데요? 스포츠 베팅에 참여하면 축구를 보며 돈을 벌 수 있다. 스포츠 베팅은 도박과 비슷하다. 둘의 차이는 스포츠 베팅이 전자에 섞여 있다는 점이다 먹튀검증. 좋아하는 게임을 볼 수 있고 동시에 큰 돈을 벌 수 있다. 우승 확률을 높이려면 NFL 스프레드 픽을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봐야 한다.

스포츠 베팅에서는 보통 베터들이 안전하게 시도한다. 그들은 실제로 작동하는 것으로 증명되고 최소의 손실 가능성을 포함하는 기계를 계속 사용할 것이다. 따라서, 이 제도를 따르고 패배의 기회를 피하는 것이 가능하다. 하지만, 이것은 또한 당신이 우승한 베터들과 함께 솥을 나눠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따라서, 이긴 냄비는 우승한 베터 중 한 명으로 나누어야 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베팅 게임을 좀 더 인상적인 범위로 끌고 가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열고 싶다면, 여러분은 용감하게 나아가서 안전한 베팅의 무리들을 피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베팅에서 자신의 행운의 매력을 시험해 볼 생각을 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한 가지가 있다. 만약 당신이 미국에 살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이것이 합법적인 소수의 주들만을 발견할 것이다. 2009년 현재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한 주는 4개 주뿐이다. 델라웨어, 네바다, 몬태나, 오리건. 주법을 피하기 위해 대부분의 스포츠 베팅은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진다. 스포츠 경기 결과에 대한 도박을 금지하는 1961년 주간 전선법이 어떻게 전화를 통한 내기를 제한하는지 분명하다. 그러나 법률 전문가들은 이것이 인터넷을 포함하는지 아닌지에 대한 가차없는 논쟁에 가깝다.

스테이크에서 돈을 통째로 찾으면 뇌물과 승부조작이 개연성보다 훨씬 많다고 주장하는 것은 음모론이 아니다. 크리켓에서 뚜껑이 활짝 열렸음에도 불구하고 전 남아공 주장인 핸시 크론제는 성냥을 던진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빙산의 일각에 불과했다고 주장한다. 많은 오시에 선수들이 연루되어 있는 동안, 통치 기구들은 그것을 감추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했고 단지 승부 조작에 대한 어떠한 의심도 스포츠를 망칠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체면을 구했다”고 말했다.

우리 모두는 그 자금이 말하는 것을 안다. 운동선수들은 짧은 경력을 가지고 있고, 은퇴를 앞두고 짐을 싣는 유혹은 거의 항상 그곳에 있을 것이다. 경기가 고정되어 있든, 혹은 예측 가능한 미래에 고정되어질 것이 확실하든 간에, 베팅은 스포츠가 가장 잘 행해지는 방법, 스포츠가 가장 잘 인식되는 방법, 그리고 궁극적으로 돈이 흘러가는 방법을 변화시키고 있다.

Leave a comment